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구분
제목
적립금적립금은 언제 적립이 되나요? 사용 방법도 궁금해요.

구매 후기를 작성해주시거나, 친구 추천 시 적립금을 지급해드려요.

적립금은 결제액의 20%까지 적용 가능하며, 3,000원이 적립된 시점부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.


- 포토/영상 후기 : 500원 적립 

- 친구 추천 : 3,000원 적립 (친구가 회원가입 시 때 '추천인 아이디'에 내 ID를 입력하면, 친구에게는 가입 즉시, 나에게는 친구의 첫 주문 배송이 완료되면 지급됩니다.)


※ 친구 추천을 통한 나의 적립금은 ID당 최대 3만원까지 지급됩니다. (10회 추천 가능)

※ 마케팅 활용 동의를 해주실 경우, 올려주신 후기 텍스트, 이미지, 영상이 마케팅 목적으로 2차 활용될 수 있습니다.

※ 적립금은 쿠폰과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
적립금적립금은 언제 소멸되나요?

적립금 소멸일 기준으로 1년 이상 경과된 적립금을 회수하게 됩니다.

또한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금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12개월이며,

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기간 만료 시 매년 1월 1일 자동 소멸됩니다.


적립금 소멸 기준 : 2023년 1월 1일 이전 누적 적립금

적립금 소멸 예정일 : 2024년 1월 1일 자정 ~ (0시부터 순차 진행)

※보다 활발한 적립금 사용 촉진을 위해 사용 기한을 1년으로 규정하였습니다.


[로그인 > 마이페이지] 에서 적립금 내역을 확인하신 후 고객님의 소중한 적립금이 소멸되기 전에 적극 활용 부탁드립니다. 


적립금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아요.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?

후기 적립금은 아래 기준으로 지급됩니다.

 - 배송 완료 후 30일 이내 작성된 후기여야 합니다. (품절 상품의 경우 품절 후 10일 이내 작성)

 - 포토/영상 후기의 경우, 실제 사용컷을 필수로 넣어주셔야 합니다. (사이트 내 이미지 캡쳐 등 실제 구매와 관련 없는 사진 첨부 시 적립금 미지급)

※후기 적립금은 저희가 수기로 확인하고 있어서 지급이 조금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(작성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지급)


친구 추천 적립금은 아래 기준으로 지급됩니다.

 - 나의 적립금: 친구의 첫 결제 배송 완료 후,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로 지급

 - 친구 적립금: 회원가입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로 지급

※ 본 이벤트의 취지에 맞지 않는 부정 참여가 확인되는 경우, 포인트를 회수하거나 참여 제한 등의 조치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(금전 거래를 요구하는 경우, 허위/과장 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등)



제품택배 박스 내 포장 방식이 궁금합니다.

사람과 환경 모두에게 더 이로운 배송을 위해 종이 포장재 및 완충재를 사용합니다.

2021년 6월부터 전면 적용되었으며, 지속가능한 소비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브랜드로 성장해가겠습니다.


기타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나요?

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.

쇼핑몰 회원 가입 하시면 내가 담은 위시리스트와 온라인 구매내역을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고, 다양한 회원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
제품온라인 쇼핑 이용 중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오류가 발생해요.

만약 "인터넷 익스플로러(Internet Explorer)" 웹브라우저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,

모바일 및 PC에서 "크롬(Chrome)" 혹은 "사파리(Safari)" 웹브라우저를 설치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또는, 이용 중인 웹브라우저의 데이터와 캐시를 삭제 후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.


제품재고가 없는 제품에 대한 주문이 가능할까요?

재고가 없는 제품은 온라인 구매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.

반품 및 환불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제품과 박스를 사진을 준비하셔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주문 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준비하신 사진을 확인 후 교환 접수해 드려요.


반품 및 환불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
주문을 취소하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승인 취소가 진행되며,

승인 취소 후 카드사 매출 취소까지는 이용하시는 카드사에 따라 최대 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반품 및 환불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교환 또는 반품하고 싶습니다.

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제품에서 하자가 발견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전화없이 빠른 교환환불 접수를 원하시면 접수를 위한 정보(결함 사진/영상, 영수증/주문번호, 접수 고객 정보 등)를 준비하셔서 교환환불 접수 바로가기 페이지에 접수해 주세요. 보내신 사진/동영상으로 결함 여부 확인 후 맞교환 또는 반품 진행 해 드립니다.


반품 및 환불변심으로 반품할 경우, 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

제품의 하자가 아닌,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품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반품비는 처음 배송받으셨을 때 내신 배송료와 동일합니다.


반품 및 환불운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운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, 모아스튜디오에서 교환이나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.

주문 정보와 손상된 제품의 사진을 함께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반품 및 환불주문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나요?

주문을 취소하거나 수정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문의 시점 상품이 배송 처리 전의 경우, 바로 취소가 할 수 있으며, 이미 배송된 제품에 한해서는 반품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  


배송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괜찮나요?

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 배송지 입력란에 배송받으실 분의 이름과 연락처,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배송배송업체를 제가 지정할 수 있나요?

배송업체 지정은 불가능합니다. 모아스튜디오에서 지정한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해 드립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